자주 묻는 질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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드롱기 오피스 클럽은 무엇인가요?
A
드롱기 오피스 클럽은 다양한 오피스 환경을 분석해 가장 적합한 커피머신과 원두, 정기 관리까지 최적화된 커피 머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드롱기의 전자동 커피머신 토탈 케어 서비스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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드롱기 오피스 클럽에는 어떤 서비스와 제품이 있나요?
A
드롱기 오피스 클럽에서는 렌탈과 기기 구매 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결제가 가능하며, 총 2가지 제품 타입이 있습니다.
1) 프레스티지 타입 :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엘리트 (KRECAM650.85.MS) + 6가지의 추가 혜택
2) 비즈니스 플러스 타입 :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디나미카 플러스 (KRECAM370.95.T) + 6가지의 추가 혜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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두 가지 제품 타입은 어떻게 다른가요?
A
프레스티지 타입은 품격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럭셔리한 공간을 위한 제품으로 VIP고객라운지, 회의실, 고급레스토랑 등에 추천 드리며,
비즈니스 플러스 타입은 카페 퀄리티의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사내카페나 카페테리아 또는 소/중규모 사업장에 추천드립니다.
자세한 제품 설명은 드롱기 오피스 클럽 사이트의 제품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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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개월마다 제공되는 정기점검에는 어떤 게 포함되어 있나요?
A
정기적인 제품 점검 및 석회 제거(디스케일링), 스팀 세척 관리 등의 방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추가 요청 시 제공되는 유상 서비스가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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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도 오피스 클럽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
A
네, 개인의 경우에도 (사업자등록증 없이도)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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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?
A
네, 영수증과 별도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며,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02-6000-9850으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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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무실 이전 시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커피머신의 이전 설치가 필요할 경우 계약기간 내 1회 무상이전설치가 가능하며 그 이후부터는 출장비가 청구됩니다.(산간지역 등은 추가 비용 발생 가능) 만약 기사를 부르지 않고 직접 이전 시 고객센터로 해당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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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고장 시에는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?
A
제품 고장 시에는 080-848-8800으로 전화하시거나 드롱기 서비스 카카오톡을 통하여 문의하실 수 있으며, 상담 시 오피스 클럽 가입자임을 언급하시면 더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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약정기간 종료 후에도 제품 고장 시 AS를 받을 수 있나요?
A
080-848-8800으로 전화하시거나 드롱기 서비스 카카오톡을 통하여 상담이 가능합니다. 만약 출장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는 제품 수리 여부와 상관없이 출장비가 청구되며, 수리 시 부품교체가 필요할 경우 부품 비용이 추가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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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피머신 소모품 구입은 어떻게 하나요?
A
커피머신 소모품은 현재 드롱기샵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드롱기 샵: https://www.delonghishop.co.kr
(홈 - 제품구매 - 드롱기 소모품 - 검색 - 모델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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결제 후 환불을 받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?
A
오피스 클럽 구매의 경우 구매 직후 제품 이상이 있을 경우 교환 또는 환불 처리해드리며,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합니다. 렌탈의 경우는 계약 해지로 환불을 대신합니다.